방송 치어가 받는 관심에 놀랐나요?

(모니카, 코치) 저는 개인적으로 이 방송의 취지가, 우리 치어리더 세계의 내면을 알고 싶어했기 때문이라고 생각은 했었어요- 하지만 치어랑 전혀 상관 없는 사람들 대부분이 이렇게 폭발적으로 관심을 가져주는지는 몰랐어요-

우리의 이야기에 사람들이 이만큼 감동을 받을 수 있다는건 상상하지 못했습니다.

 

 

 

(모건)

저는 세계의 모든 사람들에게 저의 이야기가 나가는게 무서웠어요- 하지만 쇼 방송 이후에 우리가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줬음을 알았습니다. 삶에서 우리랑 비슷한 어려운 경험을 한 사람들이 많았다는걸 알았고, 우리가 그사람들이 계속해서 살도록 동기부여를 한 샘이니까요-

 

(렉시)

맞아요. 내가 만난적도 없는 사람들한테 사랑받고 관심을 받는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많은 사람들이 우리한테 감동받았다는게 놀라웠습니다.

 

 

큰 주제중 하나는 신체적 컨디션과 부상이었어요- 화면에 그런 일부를 보여준 느낌이 어땠나요?

(모니카)

쇼는 6시간짜리였어요- 하지만 방송은 하루 12시간 촬영했고 4개월간 촬영했습니다. 우리는 모든 형태의 안전을 대비하고 있어요- 그리고 피라미드 안에서 모든 안전문제, 일어날수 있는 사고들을 방지한다음 그 형태들을 하나로 묶어 섹션을 만드는거에요. 일반적으로 많이 다치지 않아요-

우리는 축구에서 입는 특수한 셔츠를 입혀요. 왜냐면 작년에 갈비뼈가 부러진 여자들이 있어서 그 갈비뼈를 보호하기 위해 약간 패딩이 들어가 있는 셔츠를 구입했어요.

 

 

 

 

2020년 시즌에 모건과 렉시가 돌아온것에 대한 이야기를 해봐야겠어요.

렉시는 시즌 마지막에 경기 후 기소가 되어 쫒겨났어요. 방송 마지막화에서 나옵니다. 차에 있는 불법 약물 소지의 사유로 쫒겨나게 되었거든요. 그래서 원래 살던 동네로 돌아갔고 그 다음에 파티를 하면서 지내서 모든 사람들의 걱정이 많았었는데, 결국 학교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그에대한 인터뷰 내용이에요.

 

"저는 원래 살던 고향으로 가서 다른 대학에서 치어팀을 했어요. 하지만 나바로 처럼 사람들과 어울리지 못했고, 집에서도 방황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나바로를 그리워했고, 결국 모니카에게 연락을 해서, 다시 받아들여졌어요."

항상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이제 뭔가 할때모니카가 허락할까?’ 먼저 생각해요

 

* 렉시 인스타입니다

http://www.instagram.com/lexisbrumback

 

Posted by 스이스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