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넷플릭스 투핫 즐겨 보셨나요? 

저는 순위가 높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의외로 국내 순위가 높아서 깜짝 놀랐었답니다.

지난 포스팅 이후 데이비드에 대한 관심이 가장 높은 것 같아서 데이빗 정보와 투핫 시즌 2 정보를 가져왔어요.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았는데 해외에서도 꽤 높았던 것 같아요. 수위가 19세를 넘다보니, 자세한 이야기를 티스토리에 할 수 없는 부분을 상당히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다들 좋아하시잖아요 그쵸?ㅋ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이 프로그램을 '상금타기 엄청나게 쉬운 게임'이라고 생각했는데 제작진들이 그리 호락호락할리가 없죠. 예를들어서 서바이벌 같은 경우도, 출연진 심사만 몇달을 합니다. 정신과 심리상담도 몇번에 거쳐서 받고 호텔에서 숙박 심사도 따로 받아요. 그리고 어떤일이 발생해도 프로그램을 상대로 고소하지 않겠다는 등의 각서도 쓰고는 합니다. 

아마 리유니언에 참석하겠다는 각서도 따로 있을거에요. (ex. 블라인드 러브 같은경우 제시카가 리유니언에 참여했잖아요, 참여하고 싶었을리가 없었을텐데 아마 강제성이 있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렇다 보니 '꽤나 horny' 한 친구들만 모아서 진행을 했을거라는거죠. (즉 저같은 경우라던가, 아시아인들은 애초에 참가가 불가능한 케이스일거에요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대놓고 밖에서 밝히는 모습을 보여주는게 터부시 되어있고, 손가락질을 견디기 힘든 구조라고 해야할까요) 

 

 

데이빗은 영국으로 돌아갔어요- 다들 아시다 싶이 커플은 성사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상금으로 받은 7000$는 아직 사용도 하지 못하고 있다고 해요. (왜냐면 코로나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렇죠 지금 뭐 1억정도가 있어도 여행을 갈 수 있는 상황도 아니니까요-

여하튼 리유니언을 제작할 예정이 있는 모양이에요.

후속 에피소드를 만들거라는 제작진들의 발언이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역시 코로나 때문에 일정이 미뤄졌어요. (무기한)

모든 멤버들이 모이려면 (호주, 캐나다, 미국, 영국 등등) 시간이 꽤나 흐르고 코로나가 안정되야 할 것이기 때문이에요-

2시즌도 촬영한다면 애초라면 2020년 4-5월 쯤에 촬영해야하지만 그 촬영조차 불가능하다고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시즌 2는 2021년 후반쯤 되어야 방영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후속 에피소드는 방영 예정에만 있다고 하니, 제작 소식이 들리면 다시 가져오도록 할게요- 주시하고있습니다!

Posted by 스이스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