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리얼리티쇼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고등학생시절이던 2005년정도부터 케이블 티비로 아주 많이 보았었거든요. 미국 리얼리티쇼의 재밌는 특징하나는 '리유니온 reunion' 쇼가 끝난 후 다시 모여서 쇼에대해서 토론하는 재회 방송입니다. 개인적으로 왜 넷플릭스에서 이를 '동창회'로 번역했는지는 여전히 의문입니다.

 

블라인드 러브 시즌1이 끝나고 나서 가장 핫했던 리유니온 장면은 단연코 이 부부와 제시카간의 사건이라고 생각합니다.

넷플릭스에서 유투브에 이 장면만 뽑아주었어요. 친절해라.

 

https://www.youtube.com/watch?v=-u5mlYhhXHk

1분 10초짜리 아주 짧은 영상입니다. 30초에 이런 말을 하죠

To see her throwing herself at him in Mexico, Bitch you're shiesty. You're so fake.

멕시코에서 내남자한테 앵기늘걸 지켜봤는데, 이 못믿을년, 넌 개구라였어.

Comin' to my face like we were cool, you were so fake.

나한테 와서는 온갖 쿨내를 다 내놓고, 개구라를 쳤어.

I think you're a very disingenuine person.

이때 제시카 얼굴은 치와와가 됩니다. 그러게 도대체 왜 그랬는지 알 수가 없지 않나요?

 

 

 

 

 

 

 

미국 쇼프로그램에서는 핫이슈가 되면 리유니언 말고도 다른 토크쇼에 일반인들이 출연하기도 합니다. 엘런쇼에도 이들이 출연한 영상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영상이 짧게 올라와있는데 이번에는 결혼이 성사된 2커플과, 결혼은 안했지만 사귀고 있는 데미언 그리고 지지 커플만 출연했어요. (당연 제시카는 제의를 받았어도 안나갔을거에요 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NEJwQqPHvgs

 

 

 

 

 

제가 가장 관심있게 보았던, 매력적인 남자라고 여겼던 케니는 새로운 연인과 아주 잘 지내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이 커플의 사진을 계속해서 볼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켈리를 굉장히 안좋아했기 때문에 (당시 켈리 인스타그램은 '넌 평균보다도 못생겼어 이 bitch'라는 댓글들을 한트럭 볼 수 있었어요) 이 커플이 보기 좋습니다. 

 

 

 

 

 

 

그래서 제가 가장 궁금했던 점은 언제 블라인드 러브의 시즌 2가 방영되는지 였습니다.

제작계획은 20시즌까지 있다고 합니다만 (목표가 높은거야 언제나 좋지요?) 지금 코로나 팬더믹 때문에 촬영 및 스케줄링에도 문제가 생겨서 2시즌은 2021년 2월 이후가 될 것 같다고 합니다. (엘리트들처럼 또 1년을 기다려야하네요.)

그럼 다른 재미있는 방송들을 보러 다녀와야겠습니다. 또 재밌는 리얼리티쇼 추천해드릴게요-

 

 

Posted by 스이스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