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요금은 정기적으로 파악을 해주어야합니다.

들어가보면 뭔가 가입하거나, 결제를 하면서 나도 모르게 눌렀을 부가서비스들이 결제되고 있기 때문이에요.

제 경우에는 불과 2달 전쯤 아무것도 없음을 확인했는데 벌써 '휴대폰인증서(유비키900)' 부가서비스 요금이 빠져나가고 있었습니다.

 

990원은 작은돈 이지만 이렇게 저도 모르게 빠져나오면 정말 화가 많이나요 ^ㅇ^ 

 

 

 

 

 

 

이 서비스의 경우 짜증나는 점이 있다면 LG U+ 홈페이지에서 해지가 불가능 합니다.

하지만 홈페이지에서 아주쉽게 직접 해볼 수 있어요. 위의 사이트에서 하시면 됩니다.

http://www.ubikey.co.kr/customer/pop_unsubscribe.asp

 

서비스 해지

KT의 전산 시스템 전환 작업에 따라 KT 부가 서비스 해지가 불가능 합니다. 상세한 내용은 공지사항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www.ubikey.co.kr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번호를 입력하게 되어있고 인증하는 방식으로 아주쉽게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인증확인을 누르면 아주 깜찍하게 GS상품권을 주겠다는 유혹을 하지만 그래도해지를 해야겠죠?

 

 

 

 

 

듀얼넘버가 남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아직 고민중 입니다.

중고나라로 중고거래를 꽤 하는편인데 제 실제 번호를 올렸더니 이런 저런 연락 (특히 블로그를 팔라는 마케팅 연락)이 많이와서 가입을 새로 했거든요- 그런데 이 비용도 아깝고 해지할까 고민이 됩니다 :)

 

 

 

 

 

 

Posted by 스이스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