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사소한 궁금증...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이마트는 안된다고 발표하지 않았습니까-

노브랜드는? 되는지 안되는지가 궁금했어요. 그래서 직접 다녀왔습니다. 

(사실 베이킹에 필요한 초콜릿을 밀크로 잘못사서 다크로 바꾸러 갈겸 겸사겸사 다녀왔어요.)

 

 

위 기자의 글을 보면 대기업형 슈퍼마켓은 안된다고 해요.

다른 기사를 봐도 롯데슈퍼, 이마트 에브리데이,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가 운영하는 SSM에선 재난지원금 결제가 안된다고 했었거든요.  근데 노브랜드는 결제가 됩니다.

이마트도 안되고, 에브리데이도 안되는데, 노브랜드가 된다는건 좀 재밌네요 ?

 

 

 

방금 사용했는데 재난지원금으로 노브랜드 결제가 된것을 확인했습니다. 

 

 

 

 

Posted by 스이스이
,